온라인카지노 합법 유니88Heathfield의 학생 편집자 소개
새해를 시작하려면 Heathfield School에서 우승 한 학생 편집자를 소개하게되어 기쁩니다 :
11 학년의 화려한 루시는 저널리즘과 사진 범주 모두에서 우리의 판사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다음은 그녀의 승리 항목을 엿볼 수 있습니다.
기자 :루시, 11 학년
숙제 또는 지옥?학생들이 기간 동안 그리고 휴일 휴식 시간 동안 많은 양의 숙제를 설정 해야하는지에 대한 오랜 논쟁이었습니다. 그것은 학습의 이점과 학생들의 정신적, 신체 건강에 대한 장기적인 영향에 초점을 맞춘 많은 연구의 주제였습니다.
과학자들은 십대들이 매일 밤 최소 9 시간의 수면을 취해야한다고 제안하지만, 설문 조사에 따르면 93%의 학생들이 자신이 정한 숙제의 풍요를 완료하기 위해 자정이 지나야한다고 느꼈다고보고했습니다. 뇌가 제안 된 수면의 양없이 가장 높은 능력으로 기능 할 수 없기 때문에 이것은인지 발달에 큰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정신 건강은 또한 십대 학생들의 큰 문제입니다. 연구원들은 오늘날의 '건강한'학생들이 1950 년대 심각한 정신 질환을 앓고있는 정신과 치료를받은 십대보다 불안의 수준이 높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렇다면 여전히 학생들을 위해 숙제가 설정되어야합니까? 이것은 아마도 완전히 해결되지 않을 수있는 윤리적 주장이지만, 많은 학생들은 미래에 미래 세대에 혜택을주기 위해 시스템의 변화를보기를 희망한다고 제안했습니다..
사진 작가 :루시, 11 학년